전지현 첫 촬영 모습 어땠나, ‘별그대’로 14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입력 2013-11-15 19:06: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현 첫 촬영 모습

전지현 첫 촬영 모습 어땠나, ‘별그대’로 14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

SBS 새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가 배우 전지현의 첫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 했다.

1999년 SBS 드라마‘해피투게더’ 이후 14년 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전지현은 ‘별그대’에서 한류 여신 톱스타 천송이 역할을 맡았다. 그녀는 ‘원조 여신’다운 명성에 걸맞은 미모로 시크함과 발랄함을 넘나드는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지현은 최근 남대문 일대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하며‘별그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극 중 천송이 역할과 혼연일체 된 톱스타 스타일링으로 화보촬영장을 방불케 하는 전지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14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전지현은 첫 촬영 후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이라 긴장했던 절 위해서 작가님을 비롯해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들이 많은 배려를 해주신 덕에 편안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지현 첫 촬영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전지현 첫 촬영 모습 정말 예쁘다”“전지현 첫 촬영 모습 오랜만에 드라마라 약간 긴장했나”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새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1609년 (광해 1년), 조선왕조실록에 기록된 비행 물체 출몰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엉뚱하고 황당한 상상이 더해진 팩션 로맨스 드라마로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과 왕싸가지 한류 여신 톱스타 천송이의 기적과도 같은 달콤 발랄 로맨스를 그리며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후속으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