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달달해’…이 커플 어쩌지?

입력 2013-11-24 21:43: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하 응답하라)'의 삼천포(김성균 분)가 조윤진과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응답하라'에서는 삼천포와 조윤진(도희 분)이 하숙집 가족들에게 공개 연애를 발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식사를 하던 하숙집 가족들은 윤진의 여성스러운 모습에 깜짝 놀랐다. 이에 쓰레기(정우 분)는 "너 혹시 연애하냐"며 물었다.

이에 삼천포가 조윤진의 어깨를 끌어안으며 "우리 사귄다. 사귄지 석 달 넘었다"고 폭탄 발언을 해 가족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이후 해태는 "맨날 치고 박고 싸우더니…너희 변태냐"고 놀렸고 쓰레기는 "윤진아 혹시 돈 필요하냐"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삼천포와 윤진은 커플룩을 입은 채 손을 잡는 등 달달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삼천포와 윤진이의 연애는 쓰레기-성나정-칠봉이의 삼각 관계 만큼이나 시청자들의 열혈 지지를 받고 있다.

'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를 접한 누리꾼들은 "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응원한다", "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연애를 해야 사람이 변하는구나", "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이 커플 어쩌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 '응답하라 1994'(응답하라 삼천포 공개 연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