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15회 예고, 김탄 차은상 설마 이별? “다치게 해도 좋아”

입력 2013-11-24 21:15: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속자들 15회 예고

상속자들 15회 예고

배우 이민호와 박신혜의 시련이 예고되는 '상속자들' 15회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SBS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14회 재방송 말미에는 15회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15회 예고편에서는 차은상이 김탄에게 "김탄 되게 멋진 김탄"이라며 술에 취한 듯 마음을 털어놓기도 하고 "나 지금 네가 좋아졌어"라며 진심을 고백해 두 사람의 마음이 더욱 깊어진 모습을 보였다.

또 김탄은 지난 회에서 이복형 김원(최진혁 분)과의 관계가 조금씩 회복되는 듯 보였지만 다시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상속자들 15회 예고편 말미에는 유라헬(김지원 분)과 약혼을 깨고 집을 나간 김탄을 지켜보던 김회장(정동환 분)은 경호원을 대동해 "학교 갈 필요 없다. 이 아이 다루기 힘들면 다치게 해도 돼"라는 경고까지 보내며 김탄의 등교를 막아 섰고, 이에 김탄의 거친 몸싸움까지 그려졌다.

상속자들 15회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15회 예고, 아 떨려", "상속자들 15회 예고, 장난 아닌데", "상속자들 15회 예고, 궁금하다 궁금해", "상속자들 15회 예고, 볼수록 빠져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SBS '상속자들'(15회 예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