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교복사진, ‘반올림’ 옥림이 빙의? “잘 어울려”

입력 2013-11-25 18:36: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아라 교복사진’

배우 고아라의 교복 입은 모습을 담은 사진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액자 속 교복 나정이&쓰레기 사진 원본! 이 둘과 함께 응모닝 인사 전하며 오늘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올라왔다.

이어 제작진은 “11화에서는 나정의 고백 이후, 나정이 조금씩 달라 보이기 시작하면서 고민이 깊어진 쓰레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쓰레기-나정-칠봉이’의 본격 삼각 로맨스 가 전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을 입은 고아라와 그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있는 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아라 교복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교복사진 정말 예쁘네” “고아라 교복사진 ‘반올림’ 보는 거 같다” “고아라 교복사진 잘 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 성동일, 이일화가 출연하 는 '응답하라 1994'는 전국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서울상경기 를 그리는 드라마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