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
‘산다라박 컴백홈 패션’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컴백홈 패션을 선보여 화제다.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에는 지난 13일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어요! 컴백홈과 오늘 최초공개되는 ‘살아봤으면 해’까지~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산다라박은 하얗게 탈색한 단발머리에 ‘S’로고가 있는 비니를 쓰고 있다.
‘S’로고 비니는 과거 서태지가 ‘컴백홈’(Come back Home)으로 활동할 당시 자주 쓰고 다니던 아이템이다.
사진속에서 산다라박은 그동안 보여주던 귀여운 이미지와는 달리 카리스마있는 표정을 지으며, 2NE1(투애니원) 신곡 ‘컴백홈’(Come back Home)의 셀프 홍보를 하고 있다.
‘엠카운트다운’에서 투애니원은 신곡 ‘컴백홈’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으며, CL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감성 발라드 ‘살아봤으면 해’도 선보였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2NE1을 비롯해 넬, 레이디스 코드, 방탄소년단, 백퍼센트, 비투비, 선미, 소녀시대, 씨엔블루, 씨클라운, 오렌지캬라멜 등이 출연했다.
‘산다라박 컴백홈 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목구비가 진짜 장난아니다”,“유머스트 컴백홈”, “셀카의 여왕”,“탈색으로 변신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