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공개특강 통해 연출 노하우 전수

입력 2014-05-08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등을 연출한 나영석 PD가 공개 강연을 통해 10년 이상 닦아온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자신만의 연출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대중문화 예술교육기관 M아카데미(원장 김범수)는 오는 5월 22일(목) tvN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등 배낭여행 프로젝트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나영석 PD를 초청해 ‘꽃보다 크리에이티브’ 특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나영석 PD 특강은 오는 22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M아카데미 본원에서 진행된다.

나영석 PD도 후학 양성의 좋은 취지에 본격적으로 동참, 그 동안 갈고 닦은 프로그램 연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한다. 특히 나영석 PD에게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PD가 가져야 할 철학과 PD론, 엔터테이너 후배들이 갖춰야 할 자세와 태도 등 나영석 PD가 그간 고민하고 실천해왔던 자신만의 방송 철학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생생한 현장 강의를 펼칠 전망이다.

나영석 PD의 ‘꽃보다 크리에이티브’ 특강은 M아카데미 수강생을 우선적으로 진행하되, 일반인에게도 강좌를 공개해 '오픈 특강' 형태로 진행한다.

나영석 PD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여 신청은 M아카데미 홈페이지(www.mnet-academy.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1박 2일'로 스타PD 반열에 오른 나영석 PD는 현재 CJ E&M 소속으로 tvN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를 대표하는 방송 연출자로 활약 중이다.

2009년 한국PD대상 TV 예능부문 작품상 수상 및 2011년 제38회 한국방송대상 연예오락부분 작품상 수상 등 그간 작품성과 오락성을 동시에 잡은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