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새 앨범 티저 이미지 멤버 송우진, 성진환 깜짝 공개

입력 2014-05-13 17: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윗소로우, 새 앨범 티저 이미지 멤버 송우진, 성진환 깜짝 공개

남성 그룹 스윗소로우가 13일 새앨범 티저 이미지를 일부 공개했다.

뮤직앤뉴는 13일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정규 4집 앨범 PART1 ‘FOR LOVERS ONLY’ 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의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19일 정규 4집 PART1 수록곡 ‘Beautiful’의 선공개 하는 스윗소로우는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함께 한 새 앨범 티저 이미지 중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을 공개했다.

두사람은 흑백 톤의 모던한 분위기 속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럽고 매력적인 감성을 발산하며 마치 배우 같은 모습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스윗소로우 앨범의 재킷 촬영에 참여한 포토그래퍼 홍장현은 김수현, 원빈, 공유, 빅뱅의 지드래곤 등과 함께 작업 한 바 있는 실력파다. 앞으로 공개될 멤버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컷에도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이번 정규 4집 PART1 ‘FOR LOVERS ONLY’ 앨범의 선공개곡 ‘Beautiful’은 멤버 김영우 작곡에 인호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스윗소로우의 감미로운 화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로맨틱한 감성을 선물 할 예정이다.

뮤직앤뉴는 “오늘 공개된 송우진과 성진환의 티저 컷 공개를 시작으로 이어 인호진과 김영우의 개인 티저 컷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며 “오는 19일(월) 선공개되는 ‘Beautiful’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총 12회에 걸친 소극장 콘서트‘화음’을 개최한다. 이번 스윗소로우 소극장 콘서트 ‘화음’ 티켓은 오는 15일저녁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뮤직앤뉴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