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매카트니 내한 공연 취소 ‘한국 팬에 사과 메시지 전해’

입력 2014-05-21 2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폴 매카트니 공연 포스터

‘폴 매카트니 공연 취소’

세계적 팝스타 폴 매카트니가 공연 취소 후 한국 팬들에 직접 사과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0 폴 매카트니’의 주최 측인 현대카드는 21일 오후 “오는 5월 28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내한공연이 아티스트의 건강 문제로 인해 취소됐다”고 밝혔다.

폴 매카트니는 앞서 바이러스성 염증에 따른 건강 악화로 일본 공연을 모두 취소한 바 있다. 폴 매카트니의 내한공연 취소에 따라 주최 측과 폴 매카트니 측은 추후 내한공연 일정에 대해 협의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공연 취소에 폴 매카트니는 “오랫동안 공연을 기다려온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었기에 더욱 더 미안하다. 모든 한국 분들의 사랑과 건강을 걱정해준 위로의 메시지에 감사드린다. 꼭 빠른 시일 내 만나기를 희망한다”고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

이번 폴 매카트니의 내한공연 티켓 구매자들은 구매처를 통해 지불한 예매 수수료와 배송 수수료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한편 ‘폴 매카트니’ 내한 취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폴 매카트니 내한 공연 취소, 아쉬워” “폴 매카트니 공연 취소, 힘들게 예매했는데” “폴 매카트니 공연 취소, 보고 싶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