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김소연과 키스해봤지”

입력 2014-06-21 2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김소연과 키스해봤지”

남궁민이 김소연과 키스를 해봤다는 돌발발언으로 홍진영을 당황하게 했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남궁민 홍진영 부부는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과 함께 도심 속 캠핑을 떠났다.

이날 서로 친해지기 위해 게임을 하기로 하고 벌칙을 정하던 중 남편의 친구인 여배우 셋은 사이판 신혼여행에서 했던 '볼 뽀뽀' 이상의 스킨십을 원해 "벌칙으로 입술키스를 하자"며 남궁민 홍진영을 당황케했다.

이에 남궁민은 "키스? 키스는 내가 소연이랑 해봤지"라며 홍진영의 심기를 건드리는 돌발발언을 했다. 남궁민 발언에 김소연은 "사랑싸움에 내가 이용당하는 거냐"고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영은 게임을 하던 도중 어이없는 실수를 해 주변 친구들로 하여금 "일부러 져서 스킨십을 하고 싶었던 거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기도 했다. 홍진영은 발끈하며 "누가 보면 스킨십하고 싶어 환장한줄 알겠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김소연과 키스 발언에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김소연과 키스, 눈치가 없네"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김소연과 키스, 로필 재미있었는데" , "우리결혼했어요 남궁민 김소연과 키스, 친구들이랑 저렇게 놀면 재미 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