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남편이…태국 굴지 ‘페인트 회사 경영인 2세’

입력 2014-07-13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신주아 트위터

신주아, 남편이…태국 굴지 ‘페인트 회사 경영인 2세’

배우 신주아(30)가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32)과 결혼식을 올렸다.

신주아가 지난 12일 태국 방콕 센터라 그랜드 호텔에서 중국계 태국인 기업가 라차나쿤과 결혼했다.

이에 신주아는 13일 자신의 SNS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주아는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한국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새신랑 라차나쿤과 행복하게 햄 볶으며 잘 살게요~♥ 한국에 있는 내칭구들아 곧 한국에서 같이 보쟝~”이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주아는 순백색 웨딩 드레스를 입고 신랑 라차나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신주아는 깔끔하고 훈훈한 외모의 남편과 함께 미소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신주아는 친구 가족과 방콕 여행을 갔다가 초등학교 동창의 지인인 라차나쿤을 만나 1년 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된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지난 2004년 광고로 데뷔한 신주아는 드라마 ‘작은 아씨들’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히어로’ ‘오로라 공주’ 등에 출연했다. 또 지난해에는 구지성 윤채이와 함께 영화 '녀녀녀'에 출연한 바 있다.

신주아의 남편 라차나쿤은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로 태국의 유명 페인트 회사의 2세 경영인이다.

신주아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주아 결혼, 예쁘게 사세요” “신주아,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