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에서는 에이핑크 여섯멤버의 텔레파시 특집이 방송된다.
제작진이 제시한 미션에 멤버 여섯 명 전원이 동일한 답을 대답할 경우 원하는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지만, 단 한명의 멤버라도 다른 답을 제시할 경우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가는 양날의 검과도 같은 미션이다.
걸그룹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팀워크를 자랑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텔레파시를 시험할 첫 번째 미션은 큐브 패밀리 중 최고 미남의 얼굴을 여섯명이 한 부위씩 그려 완성하는 '텔레파시 얼굴 그리기’ 미션.
큐브 패밀리 최고의 미남이라는 이야기에 에이핑크 멤버들은 심각한 고민에 빠져들었다. 비주얼 군단 비스트 부터 떠오르는 비주얼 신예 비투비, 내면 미남 허각, 비주얼의 종결자 비까지 그야말로 미남 집단에서 누구를 골라야 할지 감조차 잡을 수 없었던 것.
이런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첫 번째 주자 나은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다름 아닌 손남신 동운. 나은은 스케치북 안에 비스트 손동운의 브이라인 얼굴형을 완벽히 그려내며 '최강 미남=손동운'이라는 믿음을 드러냈다.
이날 에이핑크 멤버들이 뽑은 큐브 패밀리 최고의 미남은 누구일지, 그리고 그녀들이 그린 미남의 얼굴은 9월 4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