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家’ 설계도 전격 공개… “자신만의 집짓기 정보에 도움 되고자”

입력 2014-09-05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즐거운 家!’ 제작진이 ‘즐거운 家’ 설계도를 전격 공개한다.

SBS에 따르면 오는 8일 ‘즐거운 家!’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계도가 무상으로 공개된다. 공개될 설계도에는 ‘즐거운 家’의 조감도는 물론 평면도와 세부 수치까지 기재된 각종 입면도까지 상세히 포함될 예정이다.

더불어 시청자들의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단계별 집짓기 정보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원의 삶을 즐기면서 자기의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시청자에게 자신만의 보금자리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친절하고 상세하게 보여 드리기 위해 ‘즐거운 家’를 기획했다는 제작진은 “공개된 설계도와 ‘즐거운 家!’를 시청할 경우 집짓기에 대한 자세한 과정을 알 수 있어, 향후 자신만의 집을 지을 경우 설계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줄이고 비용을 최소화하는 데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병만, 이재룡, 장동민, 송창의, 정겨운, 민혁, 걸스데이 민아 등이 출연하는 ‘즐거운 家!’는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도전과 웃음, 건강한 삶이 어우러지도록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사진|SBS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