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조시 해밀턴, 쿠퍼와의 감동적인 사연 화제

입력 2014-09-14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조시 해밀턴과 그의 팬 쿠퍼 스톤의 시구는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힌 사연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오전 방송된 MBC '신기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야구 선수를 꿈꾸던 소년 쿠퍼 스톤과 야구선수 조시 해밀턴과의 감동적인 만남이 그려졌다.

쿠퍼 스톤은 아버지와 함께 야구 보는 것을 좋아했지만 소방관이었던 아버지는 그러지 못한 날이 더 많았다.

미안함을 느낀 그의 아버지는 쿠퍼 스톤의 생일날 쿠퍼가 가장 좋아하는 조시 해밀턴의 경기를 직접 보자고 약속했다.

하지만 쿠퍼의 생일 당일 아버지는 갑작스러운 사고 현장 출동으로 쿠퍼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됐다. 쿠퍼는 크게 실망했고, 아버지는 미안함에 괴로워했다.

미안함을 느낀 아버지는 쿠퍼를 데리고 조시 해밀턴을 만나러 갔다. 야구장에 도착한 쿠퍼의 아버지는 힘겹게 조시를 해밀턴을 만났고, 야구공을 던져달라고 했다.

경기가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조시 해밀턴이 파울볼을 잡았다. 조시는 쿠퍼 쪽으로 던졌지만 쿠퍼의 아버지가 공을 잡으려다 결국 난관 밑으로 떨어져 사망하고 말았다.

이에 조시 해밀턴과 쿠퍼는 충격에 빠져 3개월을 지냈다. 쿠퍼는 3개월이 지난 뒤 텍사스 레인저스의 시구자로 나서게 됐다. 두 사람의 시구 장면은 5만 여명의 관객은 물론 TV를 보던 시청자들을 울린 감동을 줬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