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청춘’ 20대 3인방, 라오스 여행의 절정 ‘방비엥’ 맞는다

입력 2014-09-18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 2화에서 라오스 여행의 절정을 맞이한다.

지난 12일 첫선을 보인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한 몸에 받는 가운데 오는 18일 방송 예정인 라오스 2편에서는 라오스의 핵심 여행 스팟인 ‘방비엥’에서의 여행기가 공개되며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것.

특히 방비엥은 낮과 밤 모두 전혀 다른 즐거움으로 가득한 매력적인 곳으로, 꽃청춘들이 이 모든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2화에서 유연석, 손호준, 바로 3명의 꽃청춘들은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안’에서 ‘방비엥’이라는 지역으로 이동한다. 방비엥은 산세 좋고 물 맑은 곳으로, 전세계 배낭여행자들이 방비엥을 방문하기 위해 라오스에 입국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라오스의 핵심 여행지다.

방비엥의 낮은 작열하는 태양 아래 각종 레저활동을 즐기는 세계 여행자들로 가득하다. 전 세계에서 날아든 배낭 여행객들이 꼽는 방비엥의 놀거리로는 자연이 만들어낸 풀장 블루라군에서 물놀이하기, 자전거나 바이크 타고 비포장도로 달려보기, 쏭강에서 카약 즐기기 등 다양하다.

방비엥의 밤은 낮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다. 펍(Pub)이나 클럽에 전 세계 여행자들이 모여 크고 작은 파티를 열어 함께 음악을 듣고, 춤을 추는 등 스스럼없이 즐거운 시간들을 공유하는 여행자들로 떠들썩해진다. 이 자리에는 라오스의 특산품으로 손꼽히는 라오스 맥주(Beer Lao)가 빠질 수 없다고 한다.

유연석, 손호준, 바로 세 명의 꽃청춘들은 과연 ‘방비엥’의 밤과 낮을 오롯이 즐길 수 있을지, 19일 밤 9시 50분 tvN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2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