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컴백과 동시 음원차트 줄세우기…절친 하하 “친구야 보고 싶었다”

입력 2014-11-03 12: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C몽 내가 그리웠니. 사진출처|영상캡처

'MC몽 컴백 하하'

방송인 하하가 무려 5년 만에 컴백한 MC몽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하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친구야...보고 싶었어"라는 짧은 글과 함께 MC몽의 '내가 그리웠니' 뮤직비디오 영상 링크를 게재했다.

앞서 MC몽은 이날 자정 2009년 이후 5년 만에 솔로 앨범 6집 '미스 미오어 디스 미'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음원 공개 후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가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뿐만 아니라 수록곡 '내 생애 가장 행복한 시간', '마음 단단히 먹어', '뉴욕', '도망가자', '고장난 선풍기', '죽을만큼 아파서', '격정적인 열애설' 등 수록곡 13곡 모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특히 하하는 MC몽 컴백 앨범의 11번 트랙인 'Whatever'에서 유머러스한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친구로서의 우정을 과시했다.

누리꾼등른 이 같은 소식에 "MC몽 하하, 정말 친하 사인가보다" "MC몽 하하, 보기좋네" "MC몽 하하, 아직 시기상조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C몽의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Feat. 진실 of Mad soul child)는 웅장한 스케일의 스트링과 펑키한 일렉트로닉 기타 루프, 경쾌한 리듬이 감성적 피아노, 애절한 보컬과 어우러져 하나의 하모니를 만들어낸 곡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