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청담동 스캔들’OST ‘이별인가요’ 발표

입력 2014-12-17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상파 아침드라마 역사상 시청률 20%를 달성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중인 SBS

'청담동스캔들'의 OST '이별인가요'가 발매됐다.

SBS 아침드라마 '청담동스캔들'의 OST ‘이별인가요’는 비비안이 가창자로 참여한 곡으로, 극중 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이야기에 단골 삽입곡으로 매회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으며 17일 정오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됐다.

‘이별인가요’는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세련된 편곡과 가수 비비안의 짙은 감성이 가득 담긴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명품 발라드로 탄생됐다.

가수 비비안은 OST계 떠오르는 가수로, JTBC '그녀의 신화' OST, ‘난 그대 하나만 곁에 있으면’, KBS '순금의 땅' OST ‘그대면 돼요’, MBC '왔다! 장보리' OST, ‘사랑의 주문을 걸어요’등 수많은 작품에 참여한 실력파다.

'청담동 스캔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가수 비비안은 발매하는 앨범마다 각종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가수다”며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가수 비비안이 참여한 OST로 시청률 1위에 재도전 한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SBS '청담동 스캔들'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