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 ‘슈퍼맨’ 전격 합류… 유호정 후임으로 내레이션 맡아

입력 2015-01-05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혜영, ‘슈퍼맨’ 전격 합류… 유호정 후임으로 내레이션 맡아

배우 정혜영이 오는 11일부터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내레이션을 맡는다.

그동안 따뜻한 음성으로 ‘슈퍼맨’의 내레이션을 책임져 왔던 배우 유호정의 뒤를 이어서 정혜영이 바통을 이어받게 된 것.

정혜영은 대한민국의 손꼽히는 잉꼬부부이며, 대표 선행 연예인으로 정평이 나있다. 그는 슬하에 네 명의 아이들 두고, 세계 곳곳에 후원하고 있는 아들, 딸이 800여명에 달할 정도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이에 그가 ‘슈퍼맨’과 만나 더 큰 시너지를 발휘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 해 11월에는 정혜영의 남편인 가수 션과 그의 자녀들인 하음-하랑-하율-하엘이 ‘슈퍼맨’에 출연해 가정적이고 화목한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슈퍼맨 ’ 제작진은 “먼저 그 동안 내레이터 자리를 맡아주신 유호정 씨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유호정 씨의 뒤를 이어 ‘슈퍼맨’의 목소리를 책임질 정혜영씨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아름다운 부부로, 많은 이들에게 롤 모델이 되고 있는 따뜻한 가정의 엄마이다. 특히 정혜영 씨가 네 명의 자녀를 둔 만큼 엄마의 따뜻한 시각을 ‘슈퍼맨’에 담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제작진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정혜영은 오는 9일 첫 녹음에 들어갈 예정이며, 정혜영이 처음으로 합류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60화 방송은 11일 KBS2 TV를 통해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