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아빠 어디가’ 후속 ‘애니멀즈’ 출연 확정… ‘이색 조합 기대’

입력 2015-01-09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MBC제공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애니멀즈'에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이 출연한다.

9일 MBC에 따르면 '일밤-아빠! 어디가?' 후속인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애니멀즈'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러 동물들과 스타들이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담는다.

전 농구선수 서장훈, 가수 박준형, 개그맨 장동민이 이색적인 조합으로 함께 출연한다.

제작진은 "기존에 본 적 없는 새로운 포맷을 시도하며 이색적인 조합으로 기대를 받는 만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며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캐스팅과 함께 타이틀 로고가 공개됐다. 연두색을 포인트로 사용해 귀엽고 친근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우측 상단에는 동물 발바닥 모양 이미지를 더해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색깔을 드러냈다.

'애니멀즈'는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로 유명한 김현철 PD와 '무한도전' 흥행 제조기로 잘 알려진 제영재 PD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누리꾼들은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어울릴까?”,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새롭다”, “서장훈 박준형 장동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