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G. Soul), 데뷔앨범 ‘Coming Home’ 커버 이미지 및 자필 가사 일부 공개

입력 2015-01-12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지소울(G. Soul)이 데뷔앨범‘Coming Home’의 커버이미지를 공개했다.

지소울(G. Soul)은 12일 자정 자신의 데뷔앨범‘Coming Home’의 커버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데뷔 앨범 이미지에서 지소울(G. Soul)은 눈을 감은 채 영혼의 울림을 얼굴로 느끼는 듯한 표정으로 깊은 소울 감성을 표출하고 있다.

지소울(G. Soul)의 데뷔앨범 ‘Coming Home’은 6곡의 자작곡이 담겨 있다. 또한 이날 본인의 직접 쓴 곡명과 가사의 일부도 공개 했다.

이번 지소울(G. Soul)의 데뷔앨범의 타이틀 곡은 ‘You’로 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전곡 모두 G.Soul 의 경험에서 나온 진실된 가사들로 최대한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데 중점을 두어 싱어송라이터서의 재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한편 한 장르에 제한되고 싶지 않았던 지소울(G. Soul)의 목표대로 이번 데뷔앨범에는 Pop, Soul, R&B, Deep House 등 다양한 장르가 섞여 다채로운 색깔을 띄고 있다.

사진제공 | JY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