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개’ 공개, 누리꾼 반응은 어떤가

입력 2015-01-15 2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개’ 공개, 누리꾼 반응은 어떤가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씨스타의 소유, 래퍼 기리보이, Mnet '노머시'의 기현이 함께한 신곡 '팔베개'가 공개돼 화제다.

'팔베개'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사·작곡을 맡은 노래로, 사랑에 빠진 남녀가 '팔베개'란 키워드를 놓고 편안하게 각자의 감상을 그린 곡이다.

로맨틱한 느낌의 러브송인 만큼 소유의 부드러운 음색에 기리보이의 깔끔하게 랩과 기현의 차분한 보컬이 더해져 안정감을 준다.

앞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에서 2차 미션 보컬파트 1위에 오른 기현은 15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2차 미션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

탄탄한 기본기와 로맨틱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기현은 이미 방송을 통해 "스타쉽의 보컬리스트 계보를 이을 것"이란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Mnet과 스타쉽이 선보이는 잔혹 서바이벌, 연습생들의 데뷔 전쟁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에 네티즌들은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노래 정말 좋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스타쉽은 콜라보 전문이야?"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너무 자주 나와서 별로 감흥 없다" "소유 기리보이 기현 '팔베게', 기리보이 잘 나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소유 기리보이. 사진=소유 기리보이.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