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이수, 출연 확정 소식에 누리꾼들 ‘반신반의’

입력 2015-01-22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나가수3 이수'

‘나가수3’ 이수 출연 소식이 화제다.

지난 21일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 시즌3’(이하 ‘나가수3’) 제작 발표회에는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다른 출연진들과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수는 “여러분 앞에서 오랜만에 노래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긴장도 많이 되지만, 프로그램에 폐 안 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무엇보다 다른 것에 포커스가 있지 않고, 가수들의 노래에 무게를 둔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고 나가수 출연을 결정한 계기를 설명했다.

앞서 일부 매체에서는 이수가 아내인 린과 함께 나가수3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지만 결국 부부 동반 출연이 아닌 이수만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이수가 출연하는 ‘나는 가수다3’는 양파, 소찬휘, 박정현, 하동균, 씨스타 효린, 스윗소로우 등 7팀이 경쟁을 펼치고 가수 김연우, 조규찬, 방송인 이본, 작사가 김이나, 음악감독 권태은 총 5명이 ‘악감상실’ 멤버로 출연한다.

나가수3 이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나가수3 이수, 나가수 위험한 도전인데”, “나가수3 이수, 아직도 믿을 수 없어”, “나가수3 이수, 이미 마음 떠난지 오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