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차스, ‘Man From Beat’ Part.2 9일 발표

입력 2015-03-09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나이퍼사운드 프로듀서 차스가 Man From Beat’ Part.2 를 발매한다.

지난해 6월 자신의 앨범 ‘Man From Beat’ Part.1을 발매후 8개월만에 발표되는 Part.2는 9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art.1 에서는 로꼬, 가리온 등 다양한 참여진들을 통해 차스가 가진 프로듀서로서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보였다면 이번 Part.2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프로듀싱 능력을 최대로 극대화 시켜 차스 특유의 강렬한 색채로 칠해진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앨범을 만들어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뭐해?’는 매니아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송래퍼가 참여해 이제 막 사랑의 감정을 키워나가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잘 표현해냈다.

또한 힙합씬에서 이미 잔뼈가 굵은 베테랑 MC인 데드피, 그룹 Electroboyz 의 멤버의 마부스, 쇼미더머니1시즌의 진돗개 그리고 BeAmen , Triump, J-Slow, CheddaBoi, M.O.B 등 힙합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예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였다.

총 5곡이 수록된 이번앨범은 전작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차스만의 올드스쿨함을 기반으로 한 남성적인 느낌이 물씬 묻어있는 앨범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 차스는 이번앨범을 필두로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그만의 느낌이 가득 담긴 마초적인 힙합에 충실한 프로젝트 앨범을 기획, 제작중" 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