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도발에 당황 “여복은 있다”

입력 2015-03-13 1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개그맨 박명수가 가상부부 호흡을 맞추게 된 박주미의 도발에 당황하면서도 즐거워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엔 해외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하차한 최정원을 대신해 새로운 가족 박주미가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문식, 심혜진, 강민혁, 설현은 가상 신혼부부로 호흡을 맞추는 박주미와 박명수를 위해 자리를 피해줬다.

박주미는 박명수에게 “걱정이 많이 되냐” 물었고 박명수는 만감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방송 내보내면 안 되는데 이런 게 재혼하는 기분이냐. 분명히 뭐라 할 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주미는 자신을 퉁명스럽게 대하는 박명수에게 “내가 싫은 거냐”며 도발했고, 그는 “아니다. 여복은 있다”고 답하며 흐뭇해했다.

박주미는 “신혼부부면 자는 것도 모기장을 우리끼리 따로 쓰는 건지, 여자끼리 자는 건지 너무 궁금하다”고 말해 박명수를 정신 못 차리게 만들어 폭소를 안겼다.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에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놀라워”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도발”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박명수 표정이”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