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2일 자정 ‘다쳐’ 공개… 걸그룹 대전 2차전 서막

입력 2015-07-01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오늘 밤 12시 신곡을 공개하며 여름 걸그룹 대전 2라운드 서막을 연다.

나인뮤지스는 2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다쳐(Hurt Locker)’를 스페셜 썸머 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드디어 공개한다.

나인뮤지스의 새 앨범은 이번 앨범의 전체 분위기를 대표하는 곡 ‘MUSE’를 시작으로 타이틀곡이자 나인뮤지스만의 여름을 한층 돋보이게 할 유로피안 감성 댄스곡 ‘다쳐(Hurt Locker)’, 왔다 갔다 하는 남자의 행동에 지쳐 돌아서 버린 여자의 마음을 풀어낸 ‘너란애’, 강렬한 셔플 리듬의 ‘팬시(Fancy)’, 달콤하고 섹시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Yes or No’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이유애린이 데뷔 후 처음으로 3번 트랙 ‘너란애’와 5번 트랙 ‘Yes or No’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앞서 멤버들의 컴백 화보와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건강한 섹시함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 나인뮤지스는 치열한 여름 걸그룹 대전에서 차별화된 이미지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92페이지에 걸친 여름 화보는 멤버들 각자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시원한 비주얼을 가진 만큼 음악과 더불어 듣고 보는 재미를 동시에 충족시키겠다는 각오다.

‘모델돌’, ‘가요계 대표 섹시 걸그룹’으로 알려진 나인뮤지스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 여름 걸그룹 대전의 판도를 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2일 쇼케이스와 미니라이브 무대를 통해 신곡 ‘다쳐(Hurt Lock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제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