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지연 열애 “한·중 합작 영화 ‘해후’ 출연하면서 크루즈 여행도…”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5-07-04 2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건 지연 열애 “한·중 합작 영화 ‘해후’ 출연하면서 크루즈 여행도…” [공식입장 전문]

배우 이동건과 티아라의 지연이 한달 째 열애 중이다. 양측은 열애 사실을 공식인정하고 한류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린 것.

먼저 티아라의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연과 이동건이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지연과 이동건은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지면서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면서 “지연과 이동건에 대해 많은 분이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이는 이동건의 소속사도 마찬가지.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동건과 지연이 영화를 통해 가까워졌으며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말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 촬영 중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최근 연인사이로 발전해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또 이동건과 지연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각종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면서 이들의 열애설은 빠르게 퍼져나갔다.

한편 이동건 지연 열애에 누리꾼들은 “이동건 지연 열애 대박사건”, “이동건 지연 열애 우와 이렇게도 연결되는 구나”, “이동건 지연 열애 신기하네”, “이동건 지연 열애 좀 당황스럽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다음은 지연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아라 지연의 소속사 MBK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보도된 열애설 관련하여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지연 씨와 이동건 씨는 최근 함께 한중 합작 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며 한 달 정도 크루즈에서 촬영을 마쳤습니다. 지연 씨와 이동건 씨는 촬영 당시 연기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사이가 가까워 졌고 현재는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두사람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동건 지연 열애. 사진=‘이동건 지연 열애’ 동아닷컴DB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이동건 지연 열애. 사진=‘이동건 지연 열애’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