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단독콘서트 개최… 9일부터 티켓 오픈

입력 2015-07-09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반자카파가 오는 9월 4일과 5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지난 2014년 11월 있었던 전국순회공연 이후 10개월 만의 대규모 단독공연이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국내외에서 다양한 기획의 무대활동을 가지고 있어 이번 콘서트에서도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최근 이태리 밀라노에서 패션과 음악을 결합해 열린, ‘K- 패션 인 밀라노’ 행사에서 한국 디자이너가 제작한 옷을 입고 공연을 펼쳐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으며, 지난 4월에는 가수 케이윌과의 합동공연을 통해 독보적인 ‘R&B’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September] 라는 타이틀로 펼쳐질 이번 단독공연은 지난 5월에 발표한 어반자카파의 새 EP 앨범 [UZ]의 활동과 이어진 것으로, 어반자카파는 이번 공연에서 신곡의 레퍼토리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최근 새 EP 앨범 UZ를 발표하면서, 수록곡 ‘Get’과 타이틀곡 ‘둘 하나 둘’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선공개한 곡 ‘Get’은 빈지노가 피쳐링을 맡아 기존에 어반자카파가 보여주었던 모습과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타이틀곡 ‘둘 하나 둘’ 역시 세 멤버의 화음이 돋보이는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사랑노래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다양한 모습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단독 공연 [September]는, 오는 9월 4일 (금) 저녁 8시, 5일 (토) 저녁 7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7월 9일 오후 2시 티켓 오픈이 있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럭서스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