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15일 정오 ‘CUSHION(쿠션)’ 티저영상 공개

입력 2015-07-15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소나무의 두 번째 앨범 ‘CUSHION(쿠션)’이 15일 정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앞선 재킷 이미지에서 캐주얼한 데님 스타일로 소녀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했던 소나무의 일곱 멤버는, 이번 역시 데뷔 때와 마찬가지로 180도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새롭게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는 강렬한 색감의 신비스러운 세트를 배경으로 블랙과 화이트의 광택 인조가죽 원단을 활용해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의상을 입은 소나무가 선을 보였다.

핫팬츠에 크롭 자켓을 모두 화이트로 매칭시킨 나현을 꼭지점으로 삼각편대로 포즈를 취한 일곱 명의 소녀들은 저마다 다른 개성을 뽐내며 눈길을 끈다.

‘쿠션’의 콘셉트를 ‘퓨처스쿨’로 규정한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초기 힙합 음악을 가리키는 ‘올드스쿨’에서 착안한 ‘퓨처스쿨’은 이번 앨범을 통해 소나무의 미래지향적인 트렌디한 음악과 스타일링을 보여드리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단옆차기 사단의 EastWest(이스트웨스트)와 블락비 지코의 형 \uNo(우노)가 프로듀싱해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쿠션’의 티저 영상은 15일 정오 소나무의 공식 팬카페와 T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나무는 20일 홍대에 예스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