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을 걸어’ 전현무 ‘셰프 따라잡기’ 폭소…오늘(16일) 첫 방송

입력 2015-07-16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문을 걸어’ 전현무 ‘셰프 따라잡기’ 폭소…오늘(16일) 첫 방송

‘초딩 입맛’, ‘요리무식자’로 불리는 전현무가 셰프 따라잡기에 나선다.

16일 첫 방송되는 올리브TV ‘주문을 걸어’ 1화에서 전현무와 샤이니 키의 고군분투가 그려질 예정. 1화에서는 랍스터 롤&비스크, 낙지정식, 구운 닭 한마리 버거 세트를 두 MC와 스페셜 셰프로 초청된 레이먼 킴이 2시간내에 요리를 만들어 사연 채택자에게 배달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요리무식자 전현무의 활약이 큰 웃음을 줄 예정이다. 평소 유쾌한모습과는 달리, 사색된 모습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전현무는 아일랜드(조리대)에 놓여진 샐러리와 미나리도 몰라보며 쉽지 않는 여정을 예고했다. 긴장감과 부담감에 사로잡힌 전현무는 온 몸에 땀을 흘리며 요리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이날 녹화는 다음TV 팟을 통해 누리꾼들과 실시간 인터랙티브로 이뤄져, 전현무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겨터파크 개장’이라고 실시간 중계를 하기도 했다.

‘겨터파크(겨드랑이와 워터파크를 합친 말로, 겨드랑이 땀을 희화한 인터넷 용어)’에도 불구하고 전현무는 셰프 따라잡기에 나서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요리를 해나갔다. 허세 셰프를 겨냥한 듯한 공중 후추 뿌리기, 웍 돌리기 등 다양한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요리무식자 전현무가 누리꾼에게 배달될 음식을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감동적이기까지 했다.

평소 요리를 즐겨 하는 ‘키’마저 쫓기는 시간에 평정심을 유지하기 쉽지 않았다. 헤매는 두 MC 탓에 레이먼 킴의 고난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 누리꾼들은 레이먼 킴을 향해, ‘세계 5대 성인 탄생’, ‘몸에서 사리 나올 판’, ‘마더 테레사가 따로 없네’ 등 존경과 동정의 댓글을 보내왔다.

누리꾼과 실시간 소통을 통해 요리 미션을 해 나가는 ‘주문을 걸어’는 오늘 저녁 8시40분 올리브TV를 통해 방송된다. 전현무, 키, 레이먼 킴이 직접 만든 음식의 맛은 어떨지, 그 험난한 과정이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주문을 걸어’는 다음TV팟에서 생중계를 통해 시청자가 원하는 메뉴를 만들어 배달까지 해주는 ‘쌍방향 주문형 프로그램’이다. 실시간으로 시청자가 먹고 싶은 요리와 사연을 올리면, MC 전현무&키와 특급 셰프가 사연을 골라 즉석으로 요리 해 배달을 해주는 것. 음식 주문부터 조리 과정까지 모든 과정을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올리브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