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소울차일드, ‘신분을 숨겨라’ OST 발표 ‘잇츠 오버’(It’s Over)’

입력 2015-07-20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드클라운의 “화”, 후아유OST “Reset” 그리고 엠씨몽의 “내가 그리웠니” 등 쟁쟁한 히트곡들의 보컬로 참여하며 요즘 대세로 떠오른 디바, 진실이 속한 매드소울차일드가 자작곡으로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극본 강현성, 연출 김정민) OST에 참여했다.

‘신분을 숨겨라’ OST 제작진은 “21일 0시(20일 밤 12시) 매드소울차일드의 ‘잇츠 오버’(It’s Over)가 OST Part4로 공개된다‘고 밝혔다.

매드소울차일드는 이상열(프로듀싱), 찬우(DJ), 박진실(보컬), 권오건(기타) 등으로 구성된 팀.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의 OST ‘디어’(Dear)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매드소울차일드 보컬 진실은 색깔 있는 목소리와 감성으로 유명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 1순위 가수로 꼽히고 있기도 하다.

매드소울차일드의 ‘It's Over’는 드라마의 긴장감과 암울함이 곡 전체에 흐르며 몽환적인 짧은 전주와 함께 이어지는 진실의 특색 있는 보컬이 이어지며 곡의 깊이를 더한다.

후렴구까지 이어지는 깊이는 드라마 전체에 흐르는 회색빛 색채와 ‘극비 수사’라는 드라마의 주제와 자연스럽게 이어져 극의 긴장감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곡 전체에 흐르는 탁한 듯 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의 음악과 진실의 음색은 드라마 속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이야기를 그린 도심액션 스릴러.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김태훈 등이 출연 중이다.

한편 tvN ‘신분을 숨겨라’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