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디, ’더쇼’서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 열쇠)’ 첫 무대

입력 2015-07-29 0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레이디가 청량음료처럼 톡 쏘는 상큼발랄한 무대매너로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28일 오후8시 방송된 SBS MTV ‘더 쇼 시즌4’에 오프닝을 장식한 블레이디가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 열쇠)’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걸그룹 여름 대전에 성공적으로 합류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 앤 블루의 청량감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블레이디는 신곡 ‘secret number(비밀 열쇠)’의 신나는 리듬에 깜찍함과 상큼함이 가득한 안무까지 더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블레이디의 신곡 ‘secret number(비밀열쇠)’는 내 마음의 문을 노크해달라는 소녀적 감성에 블레이디의 달달한 음색이 더해져 순수한 20대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독특한 레트로 오르간 사운드와 함께 몸을 들썩이게 하는 그루브한 리듬이 매력적이며 한층 깊어진 블레이디의 보컬과 랩 실력을 엿볼 수 있다.

블레이디가 출연한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는 인피니트, GOT7,소나무, 여자친구, 딕펑스(feat. 정턱 of 슈퍼쾌남),스텔라, 헬로비너스, 나인뮤지스, 텐텐, 워너비, 은가은(faet. Kidstep), 러브어스, 지헤라, 밍스, 마망, 앤씨아 등이 함께 했다.

한편, 썸머 스페셜 앨범 ‘secret number(비밀 열쇠)’으로 컴백한 블레이디는 오는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에스와이식스/ 스타플레닛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