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비, 신곡 ‘뷰티풀(Beautiful)’ 티저 이미지 공개 ‘4인 4색’

입력 2015-09-03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의 소속사 마블팝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뷰티풀(Beautiful)’의 개인 티저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트비는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포근한 니트 소재 의상을 입은 도진과 진욱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날렵한 턱선으로 남성미를 뽐냈다. 찬영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섬세한 가을 남자의 매력을, 금발로 파격 변신한 별하는 신비로운 소년의 매력을 각각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을 남자로 비주얼 변화를 선보인 하트비는 음악적으로도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2일 마블팝 엔터테인먼트 측은 “‘쇼미더머니4’ 래퍼 앤덥이 하트비 신곡 ‘뷰티풀(Beautiful)’에 랩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트비는 감성 발라드와 힙합이 어우러진 이번 신곡을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로 데뷔한 하트비는 감성적인 보이스와 폭풍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4인조 보컬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하트비는 신곡 ‘뷰티풀(Beautiful)’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