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서현진, 팬들 커피차 선물에 “더욱 힘이 난다”

입력 2015-09-07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데렐라’ 서현진, 팬들 커피차 선물에 “더욱 힘이 난다”

배우 서현진이 팬들의 커피차 선물을 받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게 커피차 선물을 받은 서현진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서현진 팬들은 4일 뮤지컬 ‘신데렐라’ 공연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서현진을 위해 커피차와 쿠키 선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진은 팬들의 든든한 응원이 담긴 커피를 끌어안고 손가락 V(브이)를 그리며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현장에 찾아온 팬들에게 ‘따봉’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현진은 팬들의 깜짝 선물에 “팬 분들이 보내주신 커피차와 쿠키 덕분에 더욱 힘이 난다. 공연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남은 기간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현진은 조신하면서도 때로는 도발적인 극과 극 매력을 지닌 신데렐라로 동화 속 주인공이 된다. 특히 약 5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만큼 노래, 춤, 연기 모두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연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서현진은 뮤지컬 ‘신데렐라’에 이어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가족계획’에 캐스팅,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신데렐라’는 9월 13일부터 11월 8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