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11일 OST 발매…판타지 로맨스 감동 더한다

입력 2015-09-08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

영화 측은 11일 영화 속 아름다운 음악 26곡을 담은 OST 앨범을 전격 발매한다. 이번 OST 앨범에는 백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어우러져 ‘우진’과 ‘이수’의 사랑을 더 아름답게 표현한 영화 속 26곡의 음악들이 수록되어 있어 관객들의 마음에 다시 한번 진한 잔상을 남길 예정이다.

제33회, 제35회 청룡영화상 음악상에 빛나는 한국영화음악계의 명장 조영욱 음악감독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홍대성, 조혜원, 윤소라 작곡가와의 협업으로 만들어낸 최고의 오리지널 스코어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개봉과 함께 주목을 받은 밴드 Citizens!의 [True Romance]는 주요 장면과 엔딩 크레딧을 장식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음악 중 하나. 이번 OST 앨범에는 [True Romance]의 2가지 버전이 담겨 있어 관객들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극중 ‘우진’과 ‘이수’의 서로에 대한 호감과 감정을 더 깊게 만드는 매개체로 등장하는 음악 [Amapola]는 Joe’s Film Orchestra와 Yung Strings의 협연으로 재탄생되어 영화 속 장면과 더불어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지금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