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신곡 ‘다시’ MV 공개…이광수·차태현 코믹댄스 열연

입력 2015-12-21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보, 신곡 ‘다시’ MV 공개…이광수·차태현 코믹댄스 열연

15년만에 돌아온 터보의 ‘다시’ 뮤직비디오에 차태현과 이광수가 출연해 의리를 과시했다.

21일 자정에 공개된 터보 정규 6집 앨범 타이틀곡 ‘다시’의 뮤직비디오에 차태현과 이광수가 깜짝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말미 중국어 버전에서 등장한 두 사람은 취객을 연상케하는 코믹댄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광수는 블랙 수트를 입은 채 심각한 표정을 하고서는 코믹 댄스 삼매경에 빠졌다.

차태현은 머리에 넥타이를 두르고 허리띠를 푸르려고 하는 등 실감하는 만취연기를 선보였다.

이번 새 앨범에는 터보와 수많은 히트곡을 함께한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을 비롯해 90년대를 같이 풍미했던 룰라의 이상민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최근 활약이 빛나는 브랜뉴 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래퍼 산이, 센 언니 래퍼 제시, 넘사벽 보컬리스트 박정현, 케이윌과 소야, 그리고 국민 MC 유재석 등이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음악을 만들어냈다.

한편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다시’는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7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올킬하며 터보의 저력을 드러냈다.

터보는 ‘다시’ 외 또 다른 타이틀곡 ‘숨바꼭질’을 비롯해 다른 수록곡들도 주요 음악 사이트 TOP10에 줄세우기를 시켰다.

동아닷컴 함지연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터보 ‘다시’ 뮤비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