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日 현지 팬도 홀린 훈남 매력

입력 2016-01-18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상윤이 일본에서도 훈남 매력을 발산했다.

이상윤은 지난 11일 오사카 IMP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상윤이 주연으로 나선 '내딸 서영이', '불의여신 정이', '두번재 스무살' 등이 일본에서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얻으며 추가 공연이라는 기록까지 세우는 등 2016년을 활기차게 출발했다.

이날 이상윤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에서 직접 떡볶이, 건강쥬스 등을 만들어 팬들과 함께 시식 하였으며 2016년 원숭이 해를 맞아 직접 '幸福(행복) ' 이라는 글씨와 함께 원숭이 그림을 그려 넣으며 새해에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일만 생기기를 기원했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두번째 스무살'의 명 장면을 팬들과 재연하는 코너를 마련해 큰 환호를 얻었으며 뒤이어 '엔젤아이즈' OST 인 '내게 남은 세가지'를 부르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팬미팅이 끝난 뒤 이상윤은 한 명 한 명 팬들에게 직접 인사와 악수를 건내면서 좀 더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고 싶다는 이상윤의 바람이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이상윤은 '두번째 스무살' 을 마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지며 차기작 준비에 열중하고 있으며 오는 4월 강예원과 호흡을 맞춘 영화 '날보러와요'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이와이드 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