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약속’ 측 “박진감 넘치는 꿀잼드라마 만들 것”

입력 2016-01-22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상의약속’ 측 “박진감 넘치는 꿀잼드라마 만들 것”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극본 김연신 허인무, 연출 전우성) 배우들과 제작진이 의기 충만 ‘대박 기원’ 고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2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천상의 약속’은 사랑했던 사람에게 그리고 대를 이어 내려온 악한 사랑에 짓밟힌 한 여자의 굴곡진 삶을 담은 작품. 2대로 이어진 네 모녀의 얽히고설킨 악연의 고리를 박진감 넘치면서도 속도감 있게 그려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 지난 18일 여의도 KBS 별관 세트장에서 ‘천상의 약속’의 성공을 기원하는 ‘대박 기원 고사’가 진행된 것. 이날 고사 현장에는 이유리, 서준영, 송종호, 박하나를 비롯해 이종원, 김혜리, 윤주상, 김도연, 윤복인, 임현성 등 출연 배우들과 KBS 정성효 드라마 국장, 김성근CP, 연출자 전우성PD, 프로듀서 이정미PD와 제작사 네오엔터테인먼트 이향봉 대표 등 드라마 관계자들이 총집결,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다.

무엇보다 이유리-서준영-송종호-박하나 등 4명의 주인공을 필두로 배우들은 고사상 앞에서 순서대로 두 손을 모으고 기도 또는 절을 하며 ‘시청률 대박’을 기원했다. 이어 한자리에 선 이유리-서준영-송종호-박하나를 대표해 송종호가 무릎을 꿇고 술잔에 술을 받아 고사상에 올렸다. 송종호는 “끝까지 무사히, 열심히 촬영하겠습니다. 즐거운 촬영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천상의 약속’ 중견배우들을 대표해서는 관록의 배우 윤주상이 고사상에 술을 올리고 절을 했다. 그리고는 특유의 묵직한 중저음 톤으로 “‘천상의 약속’을 ‘대박의 약속’이라 맏겠습니다”라며 팔을 높이 들어 올려 현장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전우성 PD가 “천상의 약속”이라고 선창하자 참석한 모든 일동이 한목소리로 “대박! 파이팅!”이라고 외치면서 박수갈채를 쏟아내 ‘천상의 약속’에 대한 각별한 각오을 다졌다.

‘천상의 약속’ 배우와 제작진은 ‘대박 기원 고사’를 성공적으로 마감하며 ‘고사 기념샷’을 촬영,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증명했다. 고사에 참석했던 모든 배우들과 이유리-서준영-송종호-박하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할 아역배우들, 그리고 전우성 PD는 환한 웃음 속에 ‘파이팅 포즈’를 지어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제작사는 “‘천상의 약속’ 배우들과 제작진이 한마음 한뜻으로 드라마의 성공을 기원하며 고사에 임했다”라며 “‘천상의 약속’을 더욱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드라마로 완성시키고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상의 약속’은 ‘다 잘 될 거야’ 후속으로 오는 2월 1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