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허니문 사진 공개…하와이에서도 감출 수 없는 개그본능

입력 2016-01-23 12: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콘’의 믿고 보는 개그맨 이상훈의 허니문 사진이 공개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주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 이상훈의 신혼여행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미모의 아내와 함께 하와이에서 신혼여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상훈의 행복한 표정이 눈에 띈다.

“멀리 떠나는 여행이 처음이라 비행기 타는 게 살짝 긴장된다”던 이상훈은 다행히도 하와이에 무사 안착, 하와이의 민속촌 등을 방문하며 단꿈에 젖어 있다고. 본인을 빼닮은 현지 민속품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이상훈은 놀라운 현지 적응력을 보이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단다.

지난해 ‘개콘’에서 ‘핵존심’, ‘스톡홀름 신드롬’, ‘니글니글’등을 히트시키며 2015년 KBS 연예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던 이상훈. 개그 복도 결혼 복도 ‘로또급’으로 2016년 또한 그 여세를 몰아갈 준비를 하고 있다. 이상훈은 “작년 한 해 시청자분들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개콘’ 식구들과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상훈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유부남 이상훈의 ‘니글니글’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2016년의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유부남 이상훈의 ‘니글니글’은 24일 밤 9시 15분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ㅣ KBS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