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타하리’ 쇼케이스 생중계…옥주현 ‘무희’ 마타하리로 변신

입력 2016-01-25 1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마타하리’ 쇼케이스 생중계…옥주현 ‘무희’ 마타하리로 변신

뮤지컬 ‘마타하리’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25일 오후 2시 청담동의 한 재즈 클럽에서 ‘마타하리’의 음악을 라이브로 첫 공개하는 쇼케이스가 열렸다. 쇼케이스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이번 쇼케이스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등 연출가 제프 칼훈 등 크리에이터들과 마타하리 역의 옥주현·김소향, 라두 대령 역의 김준현·신성록, 아르망 역의 엄기준·송창의 등 출연 배우들이 참가한다.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이 넘버 9곡을 직접 소개하고 주요 넘버는 출연배우들이 라이브로 부를 예정이다.

이날 뮤지컬 ‘마타하리’의 주요 넘버 중 하나인 ‘어딘가(Some Place)’는 네이버 쇼케이스 사전 예고 페이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어딘가’는 2014년 옥주현이 발배한 Gold 앨범에 싣기 위해 영어버전으로 녹음됐으나 음반엔 미수록 된 곡이다. 이번에 공개한 곡은 옥주현의 솔로 버전으로 본 공연에서는 ‘아르망’과 ‘마타하리’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부르는 듀엣 곡으로 완성됐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파리 물랑루즈에서 가장 사랑 받는 무희였지만 제 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에 체포돼 총살당한 마타하리의 실화를 다룬다.

한편, 뮤지컬 ‘마타하리’는 오는 3월 29일부터 6월 12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윤우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EMK 뮤지컬컴퍼니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