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12인 완전체 단체화보 공개… 시나닷컴 메인장식

입력 2016-01-25 16: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씨스타 동생그룹 '우주소녀'가 12인 단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를 통해 12인 전원의 모습이 담긴 '플레이 파일'의 롤라걸 단체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우주소녀의 플레이-파일(PLAY FILE) 시리즈는 앞서 프로파일 (PRO-FILE)에서 보여주었던 교복입은 소녀의 이미지와 상반되게, '롤라걸'을 모티브로 밝고 스포티한 모습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성소는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무표정하게 응시하는 모습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집시'에 의해 'SNS 미소녀' 일러스트로 그려지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서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 20일에는 우주소녀의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는데, 선의, 성소, 은서, 보나, 엑시(EXY), 설아가 화이트 셔츠에 쇼트 팬츠를 입고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각선미를 뽐냈다. 우주소녀의 화보는 공개와 동시에 중국 시나닷컴 메인을 비롯 한-중 포탈과 SNS 를 뜨겁게 달구며 관심도를 반증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중 최고의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멤버 12인 전원을 공개하며 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 중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정통한 기획사가 의기투합 한 만큼,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되었으며, 보컬, 댄스, 연기 등 각각 특화된 분야에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곧 데뷔할 우주소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그리고 유투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