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단독 리얼리티 론칭

입력 2016-01-26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스러움과 청순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러블리즈가 데뷔 이래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청순 걸그룹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러블리즈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2월 2일 화요일 저녁 7시에 SBS MTV를 통해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유명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청순한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걸그룹 러블리즈가 아닌 무대 밖 평범한 소녀로서의 일상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무대 밖에서도 예쁘고 화려한 일상을 살 것 같은 러블리즈의 현실이 숨김없이 모두 공개되며, 그녀들이 꿈꾸는 자유로움과 소박한 일상이 무엇인지도 확인할 수 있다.

여타 다른 아이돌 리얼리티와 달리, 삼인칭 관찰 시점의 촬영 방식을 도입해 팬들은 물론 멤버 스스로도 몰랐던 러블리즈의 숨은 성격과 솔직한 매력을 볼 수 있는 관찰 리얼리티다.

특히 데뷔 2년 차 걸그룹 중에서도 가장 큰 팬덤을 보유한 러블리즈가 대세로 거듭나도록 인기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1회에서는 꿈꾸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환상의 나라, ‘러블리 하우스’로의 초대를 받는 러블리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러블리즈는 ‘러블리 하우스’로 떠나는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소박한 일상과 자유로움을 꿈꾸는 소녀, 그 자체인 러블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2월 2일 화요일 저녁 7시 SBS MTV에서 첫 방송된다. 또한, SBS funE 에서는 2월 3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