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중국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 현지 호평

입력 2016-01-28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동건이 중국 웹드라마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老师晚上好)’를 통해 다시금 중화권 인기 배우로 떠오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는 우연한 사건으로 얽힌 고등학교 교사와 제자가 사사건건 부딪히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믹 학원물이다. 극중 이동건은 수학교사 쭈위텅 역을 맡아 냉정해 보이는 외모에 독설을 서슴지 않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지난 25일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에서 공개된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는 27일 낮 기준 1·2회 누적조회수 3720만을 기록했다. 특히 공개 당시 웨이보 핫토픽 2위에 오르는가 하면, 드라마 웨이보 공식 계정 팔로워 수도 1만1000여 명을 돌파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도 ‘이동건 연기 잘하니까 앞으로 더 기대된다’, ‘이동건 연기가 너무 좋다. 드라마 정말 재미있다’, ‘주 선생님 너무 멋있다’, ‘이동건의 연기는 정말 흡인력 있다. 연륜이 느껴지는 연기가 호감이다’ 등 이동건을 향한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렇게 중화권 인기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이동건이 출연하는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는 총 24부작으로, 월~금요일 오후 8시 아이치이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이치이 ‘선생님, 좋은 밤이에요’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