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이요원, 세일러 문 변신 ‘아 이런 병맛미’

입력 2016-05-01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욱씨남정기’ 이요원이 세일러 문으로 깜짝 변신했다.

3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14회에는 옥다정(이요원 분)이 남정기의 아들 남우주(최현준 분)를 위기에서 구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옥다정은 우주가 친구 엄마로부터‘엄마 없는 아이’라는 모욕을 듣는 모습을 발견했다. 옥다정은 기가 죽어 있는 우주 앞에 해성처럼 등장해 친구 엄마에게 “당신 애나 제대로 교육하라”고 일갈했고, 무슨 상관이냐며 대꾸하는 친구 엄마를 매섭게 노려보며 “한번만 더 엄마 없다는 말을 하면 입을 찢어버리겠다”는 섬뜩한 경고를 날렸다. 옥다정의 살벌한 카리스마에 우주 친구 엄마는 황급히 자리를 떠 폭소를 안겼다.

우주는 자신을 도와준 옥다정을 하트를 띄운 눈으로 바라보며 정의의 사도 세일러문을 떠올렸다. 남우주의 상상은 화면에 그대로 옮겨졌다. 옥다정은 양 갈래 머리에 세일러복을 입은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으로 변신해 “‘우주를 괴롭히는 악당들아.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요술봉을 휘둘러 폭소를 자아냈다.

그간 센스 넘치는 적재적소 CG 연출로 사랑받아 온‘욱씨남정기’가 또 하나의 역대급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욱씨남정기’14회 방송은 소심 고구마에서 핵사이다로 성장한 윤상현의 눈부신 활약에 힘입어 동시간대 비지상파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광고제외 기준)를 기록, 동시간대 방송되는 tvN 드라마 ‘기억’ 시청률 2.5% 보다 0.2%P차로 앞서 비지상파 1위를 차지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JTBC ‘욱씨남정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