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연인’ 진기주 비하인드 컷 공개 ‘이토록 청순한 시녀라니’

입력 2016-09-05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의연인’ 진기주 비하인드 컷 공개 ‘이토록 청순한 시녀라니’

배우 진기주의 단아하고 청순한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려(연출 김규태, 극본 조윤영, 이하 달의 연인)에서 다양한 활약을 선보인 진기주의 비하인드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단정한 시녀 복장을 입고 양 갈래 머리를 한 채 단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진기주의 모습은 극 중 채령의 이미지를 투영한 듯 맑고 고운 느낌이 담겨 있어 그 매력이 더욱 극대화 되고 있다.

진기주는 해맑고 고운 외모와 차분하며 신중함을 가진 해수(아이유 분)의 시녀 채령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를 위해 고려시대 가이드를 자처하고 해바라기처럼 해수만을 위한 마음을 가진 심성이 착하고 순수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달의 연인-보보경심:려'는 개기일식 현상 속에서 고려로 영혼이 타임 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 분)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의 시공간초월 로맨스를 중심으로 황권을 둘러싼 치열한 고려황실 내 정치싸움과 궁중암투 등이 담길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

사진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