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포켓몬 GO’ 패러디 팬 이벤트 진행 ‘역시 뼈그맨’

입력 2016-09-09 22: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세윤, ‘포켓몬 GO’ 패러디 팬 이벤트 진행 ‘역시 뼈그맨’

개그맨 유세윤의 깜짝 이벤트 '유세윤 GO'가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8일 유세윤은 월세 유세윤 9번째 이야기 ‘ㅇㅇ(Feat. B.O.K)’ 음원 발매를 맞이해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포켓몬 GO’를 패러디한 '유세윤 GO' 이벤트를 개최한 것.

유세윤은 음원 발매일에 맞춰 ㅇㅇ 초성을 가진 지하철역에서 숨바꼭질을 진행, 정해진 시간 내에 자신을 찾는 사람에게는 상품권 100만원권을 1/n로 선물을 주겠다 약속한 바 있다.

8일 공개된 앨범 자켓 사진에도 힌트가 숨겨졌던 ㅇㅇ역의 정체는 일원역이었다. 유세윤은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광고 에이전시 ‘광고백’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숨바꼭질 중간 중간 힌트를 공개했는데,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숨바꼭질을 진행해 이벤트에 재미를 고조시켰다.

또한 유세윤은 자신의 모습을 쉽게 들키지 않기 위해 예비군, 커플, 퀵서비스 기사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장하기도 했다.

이날 유세윤을 발견한 팬들은 40여명으로 지난 첫 번째 이벤트 때보다 더 많은 인원이 찾아왔으며, 함께해준 팬들에게는 셀카를 찍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3분을 남긴 9시 57분경에는 쉽게 찾지 못한 많은 분들을 위해 ‘나 잡아봐라’ 를 시작해 이벤트의 즐거움을 더했다.

앞서 예고한대로 유세윤은 상품권 100만원 권을 100/42로 나누어 각자 지급해줄 예정이라고 전해 이벤트를 훈훈하게 마무리 지었다.

사진제공 | 코엔 스타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