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공장X고은, ‘좋은사람’ OST ‘점점’ 콜라보

입력 2016-09-22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더하기미디어

사진=더하기미디어

OST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과 신인가수 고은이 MBC 아침드라마 ‘좋은사람’ OST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한다.

드라마 ‘좋은사람’의 수록곡 ‘점점’(feat. 고은)은 극중 주인공들의 심경을 담은 곡으로 만들어져 22일 정오 공개된다.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주축을 이룬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은 드라마 ‘청담동스캔들’의 ‘행복을 주는 사람’, ‘울지않는 새’ OST ‘내마음 당신 곁으로’를 부른 바 있다.

팝페라가수 김희 등 매번 음악에 맞는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팬 층을 넓혀가고 있다.

‘점점’에 피쳐링 참여한 신인가수 고은은 순수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곡은 짝사랑을 노래하는 고은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듯 펼쳐진다. 후렴구의 절제적인 슬픔을 표현하고 있는 고은의 가창은 화려한 스트링라인과 하나가 되어 서정성을 드높인다.

멜로디공장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경범과 작곡가 JPD가 의기투합해 완성한 ‘점점’은 담백하게 메시지를 전하는 고은의 보컬이 클라이막스에서는 파워풀하게 이어져 듣는 이에게 색다른 감응을 전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미 다양한 곡발표를 통해서 인기 저력을 과시한 OST 전문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이 신인가수 고은을 피쳐링으로 내세워 선보이는 ‘점점’은 드라마 전개와 맞물리는 곡 구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OST의 감동을 안겨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