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해투3’ 선우선 “고양이 모래값 벌러 예능 출연” 폭소

입력 2016-09-22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선우선이 ‘고양이 집사’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매회 레전드 회차를 내놓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2일 방송은 ‘2인자 전쟁 : 전박대첩’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혜성-레이디제인-유소영, 그리고 선우선-정다은이 각각 전현무 팀과 박명수 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예능감 맞대결을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선우선은 ‘기-승-전-고양이’로 귀결되는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과거 모 프로그램에서 반려묘 10마리를 공개하며 ‘고양이 집사’로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는 고양이 애호가.

이날 선우선은 시작부터 ‘고양이 집사’의 남다른 클래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바로 ‘고양이 밥값을 벌기 위해 예능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을 쿨하게 인정하고 나선 것. 이어 선우선은 “사실 밥값보다는 모래값이 더 든다”며 사실관계를 정정하기까지 하는 깨알 디테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선우선은 헌신적인 ‘고양이 사랑’에 특유의 4차원 매력까지 덧대며 꿀재미를 만들어냈다. “고양이의 언어가 있다. 애기(고양이)들이 와서 나에게 엄마라고 한다”며 즉석에서 고양이 언어모사를 선보인 것. 그러나 놀라우리만큼 한글과 똑같은 발음에 MC들이 “웃기려는 것”이라며 원성을 높이자, 선우선은 천연덕스러운 얼굴로 “아이 마다 목소리가 다르다”며 각각 고양이들의 개별모사를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4차원 예능감을 바탕으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기만 하면 실검 1위를 장악하는 선우선이 ‘해투’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