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나 ‘썸머 드림’ 성공적인 데뷔 무대

입력 2016-09-26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방송 갈무리

신인가수 김주나가 데뷔곡 '썸머 드림'으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발표한 김주나는 20일 '더 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20일 SBS MTV '더 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김주나는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데뷔곡 '썸머 드림' 무대를 공개했다.

김주나는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요근래 가요계에는 여성 솔로 가수 가뭄 현상이 이어지고 있어, 김주나의 등장은 걸출한 디바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썸머 드림'은 소프트 락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기타 리프와 강력한 리듬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팝 알앤비 곡으로 김주나의 풍부한 성량에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펼친 김주나는 데뷔곡 '썸머 드림(Summer Dream)'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