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 임헌일, 싱글 앨범 재킷 공개… 감성 도시남

입력 2016-09-26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 컴백을 4일 앞둔 밴드 '메이트'의 '숨은 보석' 임헌일의 새 싱글 앨범 자켓 및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었다.

25일 밤 임헌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솔로 싱글 앨범 '배드 앤드 굿(BAD/GOOD)'의 싱글 앨범 자켓 및 인터뷰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자켓에는 아웃포커싱된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플라워 프린팅 자켓을 입은 임헌일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배드(BAD)'와 '굿(Good)'을 관통하는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미지로, 사랑으로 여러가지 감정을 겪는 남자의 모습을 표현하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지였던 호주의 멋진 바다와 핑크빛 하늘을 배경으로 임헌일이 직접 전하는 신규 앨범 및 뮤직 비디오 소개, 향후 활동 계획 등의 이야기가 담겼다.

임헌일은 "기존에는 사랑의 어두운 부분 많이 담아냈지만, 이번 앨범에서는 가볍고 편안한 느낌의 밝은 사랑 노래 두 곡을 준비했다"며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밝은 컨셉과 잘 어울리는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와 영상들을 담았으니 보시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신곡은 물론 뮤직비디오에 대한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임헌일이 솔로 아티스트로써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 'BAD/GOOD’에서는 ‘배드(Bad)’와 '굿(Good)’이라는 정반대의 제목을 가진 두 개의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사랑’이라는 하나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안아줘’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꾸준한 솔로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준일과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연기 활동 중인 이현재에 이어 '메이트의 숨은 보석’ 임헌일의 오랜만의 솔로 출격인 만큼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임헌일은 메이트뿐 아니아 아이엠낫,브레멘등 여러 밴드 활동을 겸하며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솔로 앨범에서 보여줄 색깔도 궁금함을 자아낸다.

한편, 임헌일의 싱글 앨범 'BAD/GOOD’은 오는 3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앞서 28일에는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오브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