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균상, 우아한 남자란 이런 것…시선고정력 최강 [화보]

입력 2016-09-26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균상, 우아한 남자란 이런 것…시선고정력 최강

배우 윤균상의 화보가 공개됐다.

윤균상은 최근 패션지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한 10월 화보에서 우아한 남성美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 윤균상은 여심을 녹이는 로맨틱한 눈빛과 자연스런 포즈 등을 포함한 남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블랙, 그레이, 네이비의 모던한 컬러 톤을 베이스로 진행된 하퍼스 바자 화보는 모던한 느낌의 수트와 재킷, 니트를 윤균상이 완벽하게 소화, 의상을 돋보이게 하는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윤균상은 진행된 콘셉트에 따라 자신만의 스타일로 강인하고 옴므파탈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자아냈으며, 무심하고 시크한 표정과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특유의 미소로 촬영하는 내내 현장을 뜨겁게 빛냈다.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윤균상의 우아하고 남성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우리가 생각하고 원했던 컨셉의 분위기와 사진이 딱 나온 것 같다. 그리고 너무나 매력적이고 멋진 윤균상과 함께해 너무나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윤균상은 최근 ‘삼시세끼 어촌편3’이 새 멤버로 합류해 이서진, 에릭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