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구르미’ 박보검 ♥ 김유정에 닥친 위기…칼의 습격에 일촉즉발

입력 2016-09-27 16: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 김유정에 위기가 닥치며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질 전망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 김성윤, 백상훈, 극본 김민정, 임예진,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이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을 겹겹이 둘러싼 위기로 긴장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동궁전을 덮친 칼의 습격 스틸 컷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11회 예고편에서 등장,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바로 그 장면이다.

지난 수십 년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세 명의 임금을 모신 내시부의 수장이자, 새로운 조선을 꿈꾸는 백운회의 수장 한상익(장광). 그는 지난 10회분에서 “보위에 오르는 순간 작은 기대로 시작해 늘 울분과 절망으로 끝이 났다”며 “더 이상 이씨의 조선은 희망이 없다”고 단언했고, 곧 민란이 시작될 것을 암시하며 불안함을 더했다.

오늘(27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 역시,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하며 지난밤부터 이어진 묘한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야심한 밤, 동궁전을 습격한 의문의 자객들이 라온의 목에 칼을 들이대고 있기 때문. 게다가 자객들 모두 백운회의 탈을 쓰고 있다.

관계자는 “오늘(27일) 방송에서는 지난밤 예고편에서 공개됐듯, 동궁전을 덮친 칼의 습격이 담긴다”고 설명하며 “백운회의 탈을 쓴 채 라온에게 칼을 들이댄 수많은 자객들에게서 영은 무사할 수 있을지, 위기에 위기를 거듭하는 두 사람의 험난한 핏빛 위기 전개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오늘(27일) 밤 10시 KBS 2TV 제12회 방송.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ㅣ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



뉴스스탠드